본문 바로가기

일상

[영코의 일상] ICPC 대회 참가하고 다대포해수욕장 산책 !

728x90
반응형

안녕하세요 영코입니다.

 

10월10일날 열리는 ICPC라는 대회에 참가했습니다.

아직 2학년이라 참가에 의의를두었습니다 하하하

대회 전 날 친구와 함께 학교앞에서 콩불을 먹었습니다.

콩불은 언제나 맛있네요

 

10월10일 서면에서 팀원들과 모이기로해서 길을 가던 도중 옛날에 맛있게 먹었던 가게가 폐업을했네요..

코로나가 참 무섭긴하네요

 

그리고 3시간동안 대회를 마치고 나왔습니다.. 뇌즙을 짜듯이 해봤지만 결국 8문제 중 1문제밖에 못풀었네요...

한문제는 답은 나오는데 용량초과가 떠서 너무 아쉬웠고 한 문제는 많이 본 알고리즘이었는데 너무 어려운 문제가 나와 못 풀었습니다.. 

이럴 줄 알았으면 좀 더 열심히 할 걸 그랬네요..

내년에는 진짜 열심히 준비해서 참여해야겠습니다.

근데 서울대랑 카이스트는 엄청 나더라구요 문제 나오자마자 바로 풀어버리더라구요 진짜 넘사벽..

 

대회를 하고 아무 생각도 하기 싫어 친구랑 다대포해수욕장 산책을 갔습니다

.

하삼동 커피에서 친구는 바닐라라떼 저는 쿠키스무디를 시켰는데 너무 추워서 먹다가 너무 후회했어요..

그래도 산 거니깐 다 먹긴했습니다.

 

그리고 부산에서 가기 전 친구 자취방에서 

반올림 피자 한판 시켜먹고 갔습니다.

 

 

이상 영코의 일상 포스팅 마무리하겠습니다

728x90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