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일상

오랜만에 먹는 김밥천국 '치즈돈까스'

728x90
반응형

안녕하세요 영코입니다.

이번주는 다음주에있을 중간고사때문에 과제를 빨리 한다고 시간을 많이 보내네요..

하 과제도 많고 해야 할 공부는 많은데 정작 아무것도 하지않고 있네요

정말 알면서도 왜 안할까요 자괴감만 느껴지는 하루네요

 

오늘은 그래도 엄마가 시장을 다녀오시면서 제가 좋아하는 치즈돈까스를 사오셨어요

그리고 김밥도 두줄사왔는데 배가 불러서 김밥은 딱 반줄만 먹었네요. 돈까스는 맛있더라구요

남은 김밥은 엄마랑아빠가 드셨어요

 

돈까스를 먹고 과제를 해야하는데 글을 쓰는 지금까지도 못 끝낸건지 허허

 

내일은 좀 더 열심히 살아야겠네요

 

728x90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