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일상

동아대 기숙사 학식 "스팸날치알덮밥?"

728x90
반응형

안녕하세요 영코입니다.

이번 주에 먹은 학식 포스팅 할려고 하는데 이름이 잘 기억이 안나네요

스팸날치알덮밥같았는데 잘 모르겠어요ㅋㅋㅋㅋㅋ

 

가격은 4000원이었구 

스팸 큰 거 2개랑 날치알이랑 여러가지가 들어가있고 마요네즈를 듬뿍 뿌려줍니다

그리고 여기 게맛살도 들어 있더라구요...

사실 제가 게맛살을 안 좋아하거든요 

 

그래도 스팸이 잘게잘게 잘려있어서 맛은 그렇게 안 느껴지더라구요

김치 , 단무지 , 뭔가 씹히는 게 많은 음식이었어요

 

저는 게맛살만 아니었으면 좋을텐데 아쉽네용

 

개인취향이니깐 이해해주세요

 

728x90
반응형